토선생

2024년 1월 30일 19:00 V-리그 여자 도로공사 vs 흥국생명 스포츠 픽

2024년 1월 30일 19:00 V-리그 여자 도로공사 vs 흥국생명 스포츠 픽

 

스포츠 픽

도로공사

전 시즌 챔피언인 흥국생명을 이기며 우승을 차지한 도로공사는 이번 시즌 전반을 6위로 마무리했습니다. 정대영과 박정아의 이적으로 인해 고전이 예상되었지만, 페퍼를 중심으로 한 선수들의 노력으로 다른 상대팀들을 순위로 제치지는 못했습니다. 외인 공격수 부키리치와 타나차의 기복과 세터 포지션의 불안은 지속되었지만, 수비 라인은 임명옥을 중심으로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흥국생명

시즌 초반에는 1위를 달리고 있었지만, 강력한 흥국생명에게 1위 자리를 내주며 승점 차이가 8점까지 벌어졌습니다. 외인 선수인 옐레나의 역할 부재와 전반기 막판의 성적 하락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었습니다. 휴식기 동안 옐레나와 계약을 해지하고 MLB 레전드 투수 랜디 존슨의 딸인 윌로우를 영입하여 반격을 준비 중입니다.

코멘트

흥국생명의 승리가 기대됩니다. 윌로우가 한국 리그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필요할 수 있지만, 그녀의 입담은 팀에 큰 힘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세터 포지션의 불안은 있지만, 김연경을 활용해 팀이 강력한 플레이로 승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재개된 리그의 첫 경기에서 흥국생명이 우세하게 나갈 것입니다.

토선생 추천 픽

승패 : 흥국생명 승
핸디 : 도로공사 승
U/O : 오버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